본문바로가기

TOTAL : 9

Q [주문결제] [주문결제] 무통장 및 가상계좌 결제 주문건 유의사항   
A

-  무통장주문은 자동으로 매칭되기 때문에 입금자명이 다를시 결제확인이 안될수 있습니다.

   주문시 작성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결제 주문건은 별도로 확인 후 주문이 확인되오니 주문후 익일(주말제외)에

   관리자가 확인 후 결제완료가 되오니 이후에도 결제처리가 안될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확인하시어 주문완료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장바구니만 담으시거나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상태에서

   입금하시면 주문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꼭 확인바랍니다. 

 


Q [배송안내] [배송안내]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Q [주문취소] [주문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마이쇼핑 - Order 주문내역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외의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A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상단의 '상품Q&A'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 ' 1:1문의 '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문의내용과 답변은 마이페이지 또는 문의한 게시판에 답글로 확인 가능합니다.

Q [주문결제] [주문결제]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Q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정보변경' 이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를 클릭하시고 현재 등록된 회원정보를 확인 하신 후

수정하시고자 하는 항목을 수정하시고 수정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Q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관련] 회원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A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아이디 변경은 기존 회원을 탈퇴하신 후 다른 아이디로 신규가입하셔야 합니다.

1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